구매 해본 모래 캣필드 고양이 두부모래 가는입자 굿딜 알아볼까요
현시간 쎄일전가격 에서 세일가격
29,400원 특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캣필드 고양이 두부모래 가는입자 상품구매


가는입자는 역시 평타이상 하네요. | 구매동기- 냥님 몰래 모시는 집사라 박스에 브랜드 명이나 상품명 안 보이는 제품으로 골랐어요( 문의후 샀습니다!)
킹콩제품도 가성비 좋고 다좋은데
다만 쥔님을 대놓고 모시는 집사님들이 사용하기 편할거 같습니다. 몰래 모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박스 한 면에 브랜드 명이 작게 쓰여있는데 그건 택배기사님의 센스로
잘 가려지게 배송완료 되었어요. 기사님 감사합니다!

냄새- 오리지널이라 향은 없었고 조금 고소한 꼬순내? 파우더향?
비슷하게 납니다.

쥔님께서 두부모래만 쭉 사용하고 있어요.

집사가 보니 작은입자가 확실히 탈취력이나 응고력에서 우위라
가격이 비싸도 얇은입자를 선호합니다
냥님도 일반 벤토 쓰듯이 열심히 덮고 나와요.

한번 깔아줬는데 아까 치울때 보니 동그랗게 응고 잘 되고 부셔지는 것도 없었습니다. (이부분은 추후 더 추가할께요)

응아는 역시 타 두부모래랑 비슷하게 맛동산에 붙지는 않았으나 맛동산이 모래에 덮여있을때는 냄새도 차단 되는듯 합니다
한 98프로 정도요.
발굴작업 하기 전까지는 맛동산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집사 짬으로 발굴합니다)

바닥에 들러붙거나 먼지나는건 아직 없었어요!

써보고서 더 추가할께요:)


경제적이고 착한상품입니다. 추천해요. | 기존에쓰던 제품이 녹색인데 이제품은 인공색소를 안넣어서그런가 흰색이네요 본래쓰던거보다 가늘고 무게도 더 나가는거 같네요. 가늘어서 소비량도 줄어 경제적이고 용량이 더 많아보여요. 향은 없다고 되어있는데 특유의 콩비지 향이 처음에는 나긴해도 다음날되니 괜찮아요. 오히려 이 두부모래 자체로 탈취가 잘되서 맘에듭니다. 똥냄새가 안나요. 감자도 잘 만들어지고. 그리고 새로온 아기냥이가 잘 적응해서 쓰네요.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마음에 듭니다.


가성비 좋고 꾸준한 품질유지 감사합니다. | 아이들을 구조하고 키우다보니 벌써 5냥이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인께 추천받아 현재까지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판매자님께서 배송에도 신경쓰시고
무엇보다 다른제품에 비해 용량이 좀 더 많고 물에도 잘 녹아 5마리 아이들의 화장실을 한번 치울때도
변기에 버리는 양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변기가 막힌적이 없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날이 더워지고 비가와서 습해도 곰팡이 문제가 없습니다. 이 모래를 사용하기전에
다른 제품을 썼을때 조금 시큼한 냄새가 나도 그러려니 했는데 알고보니 곰팡이었습니다.( 모래 알알이 누런 곰팡이들이 피어 있었던 경험이..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찌되었든 현재는 이 모래로 정착해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두부모래를 써도 먼지는 사용상 생기기 때문에 조금 더 제가 부지런 하면되는 부분인듯합니다.
품질좋은 제품 계속해서 좋은가격에 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번창하세요~


캣필드 고양이 두부모래 가는입자, 7L, 6개가는 모래가 일반보다 살짝 비싸지만
울 냥이가 가는모래를 더 좋아해요
무향에
일반두부모래보다 반정도
가늘어요
여러향 써봤는데
무향에 가장
잘 맞는 거 같아요
처음 두부모래 쓰시는 집사님들에겐
전 가는거 추천해요 무향으로요


캣필드 고양이 두부모래 가는입자 상품구매


The post 캣필드 고양이 두부모래 가는입자 가는입자는 appeared first on 통구리.


캣필드 고양이 두부모래 가는입자 가는입자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